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


등록: 2017.12.06

▲ 배스킨라빈스 2017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및 프로모션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 배스킨라빈스 2017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및 프로모션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가 2017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를 비롯 24종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하고, 리버스 후드쿠션과 스마트 램프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케이크와 쿠션, 램프는 리틀프렌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졌다. 리틀프렌즈는 카카오의 어린 시절을 담은 캐릭터다.

이번 시즌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깜찍한 캐릭터 디자인뿐만 아니라 뿌려 먹고, 밀어 먹고, 뽑아 먹는 등 새로운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는 리틀프렌즈 캐릭터가 사는 마을 모양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투명 반구로 덮은 새로운 디자인의 케이크다. 상단의 핑크구름을 누르면 슈가 파우더가 눈처럼 뿌려져 화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올해에는 뿌려먹고, 밀어먹고, 당겨먹는 등 색다른 아이디어를 더해 더욱 특별한 케이크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리틀프렌즈와 함께하는 이색 케이크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김준수 기자
junsoo@mdtoday.co.kr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헬스케어N)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 0

입력된 글자 수 :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