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의료기기 제조 부문 대상 수상


등록: 2018.01.11

▲오스템임플란트가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의료기기 제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제공)
▲오스템임플란트가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의료기기 제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제공)


치과의료기기 업체 오스템임플란트가 11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제조·의료기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국내 최초 치과용 임플란트 출시로 국내 치과 치료의 패러다임을 바꿨으며 임플란트 외에도 치과용 유니트체어, 영상진단장비, 치과 재료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치과 토탈 솔루션 제공기업으로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국내 1위 임플란트 전문기업으로 고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오스템임플란트는 과감한 R&D투자와 품질우선주의로 짧은 기간에 글로벌 시장 점유율 5위를 달성하며 세계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특히, 매년 매출액의 10%를 R&D에 투자하고 있으며 7개 분야 연구소, 연구 인력만 300여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국내는 물론 전세계 치과의사의 임상능력 향상 및 시술 활성화를 위해 2001년 임플란트 임상교육 전문기관인 AIC센터를 설립해 운영하고있으며 임플란트 국산화를 통해 환자의 부담은 낮추고 임플란트 치료의 접근성은 높였다는 평이다.

이외에도, 치과의 진료 서비스 향상 및 수준 높은 병원 관리를 위한 병원사무관리사와 블랙벨트 등의 교육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치과대학 장학금 기부, 치과의사협회 전시회와 각종 행사를 지원하는 등 치과계와 다양한 형태의 동반성장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제품과 관련한 고객의 니즈를 사전에 찾아가 반영하는 오스템임플란트의 품질우선주의와 환자, 치과의사 모두가 만족하는 수준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준수 기자
junsoo@mdtoday.co.kr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헬스케어N)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 0

입력된 글자 수 :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