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라텍스 소재로 장시간 수술도 ‘OK’

오스템, Powder Free로 손 건조해짐 현상 방지
등록: 2018.04.27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3월 정식 론칭한 Beesure Surgical Latex Glove Powder Free가 뛰어난 신축성을 통한 편안한 착용감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임플란트 등 치과에서 진행되는 수술 집도 시 사용되는 Surgical Glove는 일반 진료용 Glove보다 뛰어난 신축성과 우수한 착용감을 갖춰야 한다.


 Beesure Surgical Latex Glove Powder Free의 가장 큰 특징은 뛰어난 신축성이다. Beesure Surgical Latex Glove Powder Free는 말레이시아산 정통 라텍스를 사용해 신축성이 뛰어나다. 임상의들이 임플란트 시술 등 장시간 사용해야 하는 상황에서도 착용감이 뛰어나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최근 Surgical Glove를 장시간 착용 시 발생하는 알러지 반응 등의 부작용이 임상의들로부터 회자된 바 있다. Beesure Surgical Latex Glove Powder Free는 파우더로 인한 손 건조해짐 현상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Beesure Surgical Latex Glove Powder Free는 기존 제품들 대비 소매가 더 길다. 착용 시 팔목 윗 부분까지 덮이기 때문에 환자는 물론 술자에게도 위생적이다. 아울러 Glove 강도가 강해 쉽게 찢어지지 않고, 튼튼하다.


 또한 마이크로 텍스쳐 표면으로 편리하고 적절한 그립감은 물론 착용감을 제공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Beesure Surgical Latex Glove Powder Free는 아이보리 색상의 Universal한 컬러와 우수한 착용감, 뛰어난 신축성 등의 강점을 가진 제품이기 때문에 치과에서 많은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문의 070-4345-7594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헬스케어N)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 0

입력된 글자 수 :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