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공 잇몸 세정기 ‘Vacuum Oral Care’

닥터픽, 신흥과 유통계약 체결 치과에 공급
등록: 2018.07.01


닥터픽이 자체 개발한 진공구강케어기 ‘Vacuum Oral Care’를 신흥과 유통계약을 체결하고 치과대학병원 치과병의원 및 치과공공기관에 공급하기로 했다.


 손 사용이 불편하여 스스로 양치가 힘든 장애인 노약자 중환자의 치아 위생 관리를 위한 진공구강케어기 ‘Vacuum Oral Care’는 진공 잇몸 케어 및 구강 세정기로 진공압을 이용하여 치아 사이의 음식물과 치태를 제거하고 잇몸을 마사지하는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임상시험을 통해 성능이 입증됐다. 일반인의 경우 칫솔질을 보완하거나 잇몸 관리 등 치아 위생 관리 목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Vacuum Oral Care’를 개발한 현직 치과의사인 현기봉 대표는 “치과를 운영하면서 많은 환자들과 소통하고 그들이 느끼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처음 제품 개발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신흥과의 계약을 통해 탄탄한 국내 판로를 확보 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몸의 불편함으로 인해 치아 위생 관리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에게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신흥과 체결된 국내 유통계약은 2016 Making More Health Changemaker 대상, 2017 미래성장동력 챌린지 대상, 2018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등 국내와 세계에서 제품을 인정받고자 끊임없는 제품 혁신과 개선을 위해 노력한 결과로 평가할 수 있다.


 닥터픽은 일본 홍콩 중국 호주 프랑스 등 해외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이들과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닥터픽은 2016년 1월 창립 이래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 선정 및 각종 공모전, 정부과제에 선정된 경험을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아 성장을 지속해 왔으며, ‘더 나은 삶을 위한 기술’이라는 사명 아래 세계 최초 진공 잇몸 케어 및 구강 세정기 ‘Vacuum Oral Care’를 개발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pik.com/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헬스케어N)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 0

입력된 글자 수 :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