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하는 양치를 더욱 재미있게”

美 인기 캐릭터 칫솔 ‘브러쉬버디즈’
등록: 2018.07.28


오프라인 매장에서 미국의 유명 칫솔 브랜드 ‘브러쉬버디즈’<사진>를 만나볼 수 있다.


 일화가 자사 아이에이치몰에 런칭한 미국 캐릭터 칫솔 ‘브러쉬버디즈’를 신세계 스타필드 코엑스의 생활 잡화점 ‘삐에로쑈핑’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브러쉬버디즈 칫솔은 “매일 반복되는 지루한 양치질을 즐겁게 하자”는 모토와 함께 시각적인 재미와 함께 올바른 칫솔법을 익히는 것을 목표로 개발됐다. 미국 식약처(FDA)와 치과협회(ADA)가 인증한 품질은 물론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반짝이는 불빛 즐거운 음악 등을 칫솔과 결합해 2년 연속 미국 칫솔 판매량 1위에 오르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삐에로쑈핑은 재미있고 트렌디한 감성의 만물잡화상 컨셉의 생활잡화점 매장으로 이번에 브러쉬버디즈의 대표 제품인 ‘이모지 불빛 칫솔’과 ‘이모지키즈 칫솔’ ‘이모지 전동 칫솔’ 등의 유아용 제품을 비롯하여 성인을 위한 ‘블링 칫솔’이 입점했다. 일화는 브러쉬버디즈의 삐에로쑈핑 입점을 기념하여 7월28일까지 SNS를 통해 ‘삐에로쑈핑에서 브러쉬버디즈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에 코엑스에 위치한 삐에로쑈핑 1호점을 방문, 브러쉬버디즈 제품을 찾아 인증샷을 촬영한 후 브러쉬버디즈의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추첨된 50명에게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초정탄산수250ml’ 한 상자(30개입)를 제공하며, 7월 30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헬스케어N)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 0

입력된 글자 수 :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