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블라, 추석 맞이 선물 기획세트 선보여


등록: 2018.09.20

▲GS리테일의 핼스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가 추석을 맞아 선물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사진=GS리테일 제공)
▲GS리테일의 핼스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가 추석을 맞아 선물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사진=GS리테일 제공)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 앤 뷰티 스토어 랄라블라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선물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랄라블라는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전국 랄라블라 매장과 전용 온라인몰에서 최대 반값 할인 이벤트 ‘한가득 감사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랄라블라는 최근 낮은 기온으로 인해 피부 고민이 깊은 고객들과 추석 명절에 중저가 실속형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세일기간에 랄라블라에서는 스킨케어 기획세트, 홍삼을 포함한 건강기능식품, 향수 등 다양한 구성의 상품들을 알뜰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랄라블라는 찬 바람이 부는 환절기에 민감해지는 피부를 관리해주는 ‘이지듀 DW-EGF크림 한정 기획세트’, ‘베리떼 고민케어 굿바이스트레스 핑크팟 크림 기획세트’를 비롯해, ‘구달 안티에이징 2종세트’, ‘구달 수분장벽 프레쉬토너 1+1기획세트’, ‘마몽드 바이탈비타민 에센스 100ml 기획’ 제품을 단독 한정판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또한 탄탄한 피부 보습을 위한 ‘랩노 이데베논 세럼기획 ver.2’,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밀크세트’, ‘AHC 더 에스테 퍼스트A앰플 스페셜 기획세트’와, 남성 고객들을 위한 ‘우르오스 중건성 2종세트’, ‘라끄베르 옴므 리차지 올인원 에센스 기획’ 제품을 알뜰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랄라블라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건강기능식품 베스트 브랜드인 세노비스, 얼라이브, 리튠 등의 건강보조식품과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핏 등 홍삼 제품도 추석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랄라블라는 이번 이벤트가 알뜰한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만큼 명절을 맞아 화장품을 선물하거나 휴식과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랄라블라 관계자는 “부모님이나 친지 분들께 선물할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 20~30대 고객들이 꾸준히 늘어나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랄라블라의 선물세트와 함께 즐겁고 행복하게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곽경민 기자
august@mdtoday.co.kr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헬스케어N)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 0

입력된 글자 수 :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