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가이드 손쉽게 활용하자”

오스템, 임상노하우 공유 기회 제공
등록: 2018.11.02


오스템임플란트가 오는 3~4일 이틀간 대전 오스템 AIC연수센터에서 OneGuide 세미나를 진행한다.


 ‘Beginner Friendly OneGuide Hands-on’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박창주 교수(한양대병원 치과)가 디렉터로 나서고, 이병하 원장(임플란티아치과)이 패컬티로 참여해 세미나 진행을 이끈다.


 세미나는 Computer Giuded Surgery System의 개요로 시작해 OneGuide 소개, 시스템의 전반적인 내용과 이를 활용한 다양한 케이스를 통한 임상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로 이뤄진다.


 오스템 관계자는 “참가자들에게 OneGuide 이론과 실습을 통해 실제 임상에서 효과적으로 활용가능한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전수할 계획”이라고 세미나 의의를 설명했다.


 3일은 성공적인 임플란트 시술이었는지 판단할 수 있는 부분을 두고 과거와 현재의 임상 사례들을 비춰보고, 현재의 다양한 임플란트 시술 트렌드를 제시한다.


 이튿날에는 케이스에 따른 다양한 접근 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강의가 시작된다.


 OneGuide System을 활용한 임플란트 시술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수립부터 손쉬운 주문 프로세스까지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Basic Course로 구성돼 컴퓨터 가이드 서저리 시스템에 대한 경험이 없는 치과의사들도 수강이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세미나는 손쉽게 컴퓨터 가이드 서저리 시스템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강의 후에는 종합 Q&A 시간을 마련해 평소 궁금증을 해소하고, 디렉터들의 테크닉까지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070-3349-5099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헬스케어N)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 0

입력된 글자 수 :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