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시 큐렛 역사와 신기술로 접목

신흥, Hu-Friedy Dr. Gracey 프로모션
등록: 2019.07.12


신흥이 Hu-Friedy 그레이시 큐렛<사진>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Dr. Grace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레이시 큐렛은 1940년대 ‘클레이튼 그레이시 박사(Dr. Clayton Gracey)’가 고안한 디자인을 Hu-Friedy社가 함께 개발한 큐렛으로, 현재까지 다양한 버전의 큐렛이 개발되면서 전 세계 많은 임상가들에게 널리 사용되고 있는 큐렛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그레이시 큐렛 제품은 EverEdge 2.0 Technology로 제작되어 Hu-Friedy의 오랜기간 축적된 노하우와 신기술이 집약된 큐렛의 정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EverEdge 2.0 Technology는 내구성이 강화된 스테인레스 스틸을 3단계의 열처리 과정과 미세연마술을 통해 현존하는 가장 날카로운 큐렛 블레이드를 제작하는 Hu-Friedy社만의 신기술이다.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품목은 Hu-Friedy EverEdge2.0 그레이시 큐렛과 스케일러 등 총 11개 품목이며, 큐렛 6개를 4개 가격으로, 10개를 6개 가격으로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신흥 관계자는 “Hu-Friedy 그레이시 큐렛은 EverEdge 2.0 Tec-hnology를 통해 블레이드 테스트 전문기관 CATRA의 Sharpness 유지력 테스트에서도 충분한 내구성 검증을 받았다”며 “명품 핸드메이드 Hu-Friedy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080-801-1577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헬스케어N)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 0

입력된 글자 수 :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