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교보재로 정확한 임플란트 교육

오스템, 7월 27일 Surgery Master Course 개강
등록: 2019.07.12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서울 가산동 소재 AIC 연수센터에서 오는 7월 27일부터 11월23일까지 9회에 걸쳐 ‘Implant Advanced Surgery Master Course’를 연다.


 이번 코스는 이대희 원장(이대희서울치과)이 디렉터로 나서 임상 노하우를 풀어낼 예정이다. 패컬티는 김홍석 원장(삼성리더스치과), 윤제현 원장(정성치과)과 허영민 원장(삼성플란트치과)이 함께 맡아 원활한 코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코스에서는 Soft & Hard tissue Management와 Sinus Surgery 등 임플란트 시술에 꼭 필요한 주제들로 진행,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계획이다. 특히 수강생들이 직접 Live Surgery를 진행하면서 임플란트 시술의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코스는 오스템이 자체적으로 개발, 제작한 모델 및 KIT를 이용한 실습으로 진행돼 환자들이 보다 편하고, 정확한 시술이 될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한다.


 아울러 Surgical compli-cations 세미나를 통해 다양한 케이스를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참가자들의 궁금증도 크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코스를 통해 이론뿐 아니라 실제 임상에서 필요로 하는 노하우를 중심으로 평소 임상에서 의문을 갖고 있던 부분들을 속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선착순 25명 정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마스터코스는 접수 시작전부터 문의가 많기 때문에 빠르게 접수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070-4626-0778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헬스케어N)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 0

입력된 글자 수 :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