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 시멘트 Temp-Bond 라인업 선봬

신흥, ‘Weekly DV on World’에서 모음전 진행
등록: 2020.08.28


신흥이 덴탈이마트의 새로운 이름 ‘DV mall(www.dvmall. co.kr)’에서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전시회 ‘Weekly DV on World’가 오는 8월 31일부터 일주일 동안 ‘수복용 시멘트, 임시 시멘트, 베이스라이너 모음전’을 진행한다<사진>.


 이번 모음전에서는 그동안 인기를 얻었던 다양한 시멘트들을 만날 수 있다. 대표 임시 시멘트로 명성이 높은 Kerr의 △Temp-Bond 라인업을 비롯하여 SHOFU의 충전용 Glas-lonomer 시멘트 △FX Ultra, △FX-Ⅱ, 그리고 자유로운 경화 시간을 자랑하는 △ZOE Classic 등이 주요 상품이다.


 특히, 술자의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Temp-Bond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뛰어난 접착력의 유지놀을 선호한다면 △Temp-Bond Original을, 레진시멘트 경화에 방해 받지 않도록 유지놀이 없는 제품을 원한다면 △Temp-Bond NE를 선택하면 된다. 또한, Tube, Unidose, Syringe(△Temp-Bond Clear) 타입 등 유형에 따른 선택도 가능하다. 한편, Weekly DV on World는 매주 DV mall에서 인기 있는 상품들을 프로모션과 함께 소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DV POINT 만으로도 구매할 수 있어 그동안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본 행사는 DV mall 내의 ‘기분 좋은 행복 쇼핑’ DV POINT SHOP에서 진행된다. Weekly DV on World에 대한 문의는 DV mall (1544-2809)로 하면 된다.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헬스케어N)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 0

입력된 글자 수 :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