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은 골폭에는 ‘Neo Ridge Wider Kit’가 답

네오바이오텍, 1천 곳에 판매 솔루션 자리매김
등록: 2020.08.28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의 Ridge Wider Kit는 출시 3년만에 국내외의 꾸준한 러브콜로 Kit와 Safe Disk가 약 1,000여곳 이상의 치과에 판매되며 Narrow Ridge와 같은 좁은 골폭에서의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했다.  Narrow Ridge와 같은 좁은 골폭의 경우 Ridge Splitt-ing은 GBR시술 보다 쉽고 경제적으로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하여 개원가에서 많이 선호하는 시술이다.


 네오의 Ridge Wider Kit의 Safe Disk는 Ridge Splitting 시술에 최적화 되어있는 메인 구성품으로 톱니모양의 날이 있어 절삭력이 높아 숙련된 시술자에게 맞는 Saw Type과, 톱니모양 날은 없지만 안전한 시술이 가능한 Non-Saw Type까지 2가지가 있다.


 그리고 수직절개의 깊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3가지 디스크 크기(Ø7.0 / Ø10.0 / Ø13.0)가 있으며, 환자의 구강내 상처가 나지 않도록 Safe Cover가 일체형으로 되어있어 탈착의 번거로움도 없다.


 Ridge Wider Kit는 Ridge Sp-litting 시술에 필요한 도구가 모두 포함되어있어 Kit만 구매하면 별도의 제품 구매없이 바로 시술이 가능하다.


 네오의 Ridge Wider Kit은 시술 시 Safe Disk로 Bone Chisel을 진행하고 Expansion Drill (Tap Drill) 을 이용한 순차적인 Bone Expansion을 통하여 본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다.


 그리고 갈라진 Bone을 Buccal과 Lingual 양 옆으로 공간을 확장함으로써 환자들의 고통을 야기하는 Malleting 과정없이 Ridge Splitting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최소한의 골 삭제를 통한 골의 탄성력 유지, 골 형성에 유리한 Ridge Split 방식을통해 초기 고정력이 높아지기 때문에 유리하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시술이 어려운 좁을 골폭에 임플란트를 심을 때, 환자와 의사 모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솔루션 키트”라며 “네오바이오텍의 Kit들은 시술이 어려운 곳에 사용했을 때 더욱 진가를 발휘한다. 지속적인 개발과 연구로 더욱 혁신적인 제품들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헬스케어N)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 0

입력된 글자 수 :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