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휴프리디 아크로 플렉스 콤포지트 출시

독보적인 유연함 디테일한 작업 용이
등록: 2020.09.11


신흥이 휴프리디의 새로운 치과 기구 ‘아크로 플렉스(Akr o-Flex)’를 출시했다<사진>.


 아크로 플렉스는 이름 그대로 독보적인 유연함으로 디테일한 작업에 도움을 주는 콤포지트 기구다. 기존의 레진 기구와 달리 Nickel Titanium 소재로 인접면 혹은 미세한 부분까지 유연하게 접근이 가능하다.


 또한, 기구 조작 시 자국이 남지 않아 작업의 효율을 높였을 뿐 아니라, Working End가 얇아 기존의 콤포지트 기구가 닿을 수 없는 곳까지도 접근이 용이하다.


 이를 통해 신흥은 휴프리디의 레진 기구 베스트 5로 구성된 ‘Hu-Friedy XTS 레진기구 키트’와 더불어 기존 시장에는 없었던 ‘아크로 플렉스’까지 선보이며, 술자가 적재적소의 임상 케이스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선택지를 넓혔다.


 치과 재료 리뷰 유튜브 채널 ‘재선기’에서는 아크로 플렉스의 독보적인 유연함에 감탄하며, 프록시말(Proximal)에 형태를 잡고 인접면을 다듬거나 피니싱 용도로 활용할 때 탁월한 기능을 발휘한다고 평했다. 또한, 직접 아크로 플렉스를 사용한 임상 영상을 통해 Solid Brush 대신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편리하다고 전했다.


 신흥 관계자는 “휴프리디 아크로 플렉스는 특유의 유연함으로 선생님들께 탁월한 편안함을 선사할 것”이라며, “아크로 플렉스를 통해 더욱 효과적인 진료 결과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휴프리디 아크로 플렉스는 덴탈이마트의 새로운 이름 ‘DV mall’을 비롯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 전시회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문의 080-801-1577,8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헬스케어N)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 0

입력된 글자 수 :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