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동요도 측정 ‘애니체크’ 인기

네오, 누적 2000대 판매 돌파 기념 프로모션
등록: 2020.09.11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출시한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애니체크(AnyCheck)가 누적 판매 2000대를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올해 연말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20%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애니체크는 타진식 동요도 측정기로 기존의 자기주파공명방식과 타격 방식의 단점을 개선한 제품이다. 힐링 어버트먼트를 제거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한 번에 여러 개를 측정할 수 있어 간편하고, Smartpeg와 같은 별도의 도구를 구입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경제적이다. 또한 타격 횟수와 강도가 타진 방식보다 임플란트를 측정하기에 최적화 되어 있기 때문에 골융합에 실패할 우려 없이 안전하게 측정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자연치의 동요도도 측정 할 수 있기 때문에 발치 여부를 수치상으로 판단할 수 있다.


 애니체크는 지난 7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진행하는 ‘2020년 우수연구개발 혁신 제품 지정제도’에 선정되어, 국가연구개발사업 평가 결과를 성공적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네오 관계자는 “간단한 방법으로 정확하게 임플란트 골융합 강도를 측정할 수 있는 컨셉의 측정기는 애니체크가 유일하다”며 “출시 직후 큰 사랑과 관심을 받았던 애니체크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헬스케어N)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 0

입력된 글자 수 :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