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바이오팜, 카테킨코로솔산 활용 이너뷰티 신제품 ‘제로공식’ 출시


등록: 2022.09.28

제로공식 (블루바이오팜 제공)
제로공식 (블루바이오팜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블루바이오팜이 저탄수화물, 무가당 시대에 발맞춰 현대인을 위한 신개념 다이어트 저자극 이너뷰티 제품인 ‘제로공식’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제로공식은 녹차 추출물과 바나바잎 추출물이 함유돼 있는 이너뷰티 식품으로 두 원료 모두 식약처에서 그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해당 제품에 500mg 함유된 카테킨은 녹차의 떫은맛을 내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성분은 체지방 감소,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줘 다이어트 소재로 각광 받고 있다.

아울러 코로솔산은 열대지방에서 많이 자라는 식물 바나바 잎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체내의 포도당 활성을 증가시켜줘 혈당을 낮춰주는데 도움을 준다. 해당 효능은 당뇨병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더해 △그린커피빈 △사과초모식초추출분말 △흰강낭콩추출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알로에베라 등의 부원료와 더불어, 혈당 감소에 도움을 주는 부가 원료와 멀티비타민 및 아미노산이 함유돼 있어 필수 영양소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블루바이오팜 관계자는 “약과 음식은 근본이 동일하다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들이 건강한 이너뷰티 식품을 먹을 수 있도록 핵심성분에 대한 자체 R&D를 통해 경쟁력 있는 제품을 개발 및 출시하고 있다”며 “추후에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준수
junsoo@mdtoday.co.kr

* 본 기사의 내용은 메디컬투데이 언론사에서 제공한 기사이며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연락부탁드립니다)

댓글 0

입력된 글자 수 :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