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치주 환자 효과 GBT 파우더 스케일링

신흥, 신제품 에어플로우·MAX 핸드피스 인기
등록: 2022.10.10

 신흥이 출시한 스위스 프리미엄 예방치과 브랜드 EMS 에어플로우·MAX가 스테인 제거가 까다로운 스케일링 환자들에게 특히 효과적이라는 피드백을 받고 있다.

 에어플로우·MAX는 기존 하나로 되어있던 수관을 6개로 세분화해 물 입자를 평행하게 분사하여 에어로졸을 획기적으로 줄인 신제품이다. 또한 특수 분사구 설계로 파우더가 더 빠르고 집중된 형태로 분사되어 바이오필름 제거 효율을 높이면서도 파우더 소모량을 30%까지 줄였다.

 김혜성 이사장(사과나무의료재단)과 조세림 치과위생사(사과나무의료재단)는 “하루 한 갑의 흡연을 하는 다량의 착색 및 치석, 염증이 있는 치주질환 환자에게 에어플로우?? MAX를 이용하여 GBT 파우더 스케일링을 시행했다”며, “본원에서 시행하는 구강유해균을 정량화하는 오랄바이옴검사를 통해 확인한 결과, 100점에서 66.6점으로 33.4점이 감소했다”고 전했다. 이어 “고위험군 세균인 진지발리스는 관리 후 97%가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또한, 환자 역시 크게 만족했다며 “물이 훨씬 덜 튄다는 점에 가장 큰 만족감을 표현했다. 또한, 단축된 시간과 부드러운 처치로 관리가 굉장히 편안 했다는 피드백을 해줬다”고 밝혔다. 

 에어플로우?? MAX는 치료 결과뿐 아니라 진행 중에도 큰 만족감을 주었다. 조세림 치과위생사는 “에어로졸이 감소하여 더욱 안전하게 감염관리를 시행했으며, 술자의 가시성 역시 증가하여 편하게 처치할 수 있었다”며 확보된 시야 덕에 착색 제거 시 적용이 어려웠던 전치부 설측 부위에도 간접 시진이 용이했다”고 밝혔다.

 신흥은 신제품 론칭 이벤트로 모든 EMS 에어플로우?? MAX 핸드피스 구매 고객에게 신제품 에어플로우?? 플러스 파우더 알루 1병(400g)과 치은연하 9mm까지 도달하는 뉴 페리오플로우?? 노즐 1박스(40개입)를 추가 증정한다.

 EMS에어플로우?? MAX 핸드피스는 11월 20일(일) 롯데월드타워 SKY31에서 개최될 GBT SUMMIT 월드투어 2022신흥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GBT SUMMIT 월드투어 2022서울은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DVmall(www.dvmall.co.kr)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며, 등록비는 3만원이다. 사전 등록비 전액은 DV Point로 100% 적립된다.


 문의 080-840-2875.


* 본 기사의 내용은 치학신문 언론사에서 제공한 기사이며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연락부탁드립니다)

댓글 0

입력된 글자 수 :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