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용 세척 소독기 ‘MELAtherm 10’ 도입

한 번의 버튼 조작 세척•소독•건조•멸균 원스톱
등록: 2022.10.10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는 의료 분야용 소독기 세계 최대 전문 제조회사 독일 MELAG社의 의료용 세척소독기 ‘MELAtherm 10’을 런칭했다.

 MELAtherm 10는 완벽한 세척과 소독력을 자랑하는 CE 인증 의료기기로, 건조 기능의 완벽함을 갖춘 의료용 세척소독기이다. 약 40 명분의 의료 기구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으며 치과 내 기구 세척 및 멸균 업무를 최소화하여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수작업 세척으로 인한 직원들의 기구 찔림 등의 산업재해를 예방할 수 있으며 소독실 근무 스텝을 고용하기 부담스러운 치과의 경우 직원 고용 임금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소독실 근무 직원의 업무 미숙, 연월차 사용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업무 공백의 문제를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예방할 수 있다.

 특히 임플란트 수술 이후 KIT 그대로 세척 및 소독을 할 수 있어 수술 시 사용하지 않는 드릴까지 관리가 가능해 장기적으로 드릴 오염으로 인한 임플란트 Fail을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치과에서 많이 사용하는 기구인 핀셋, 치경, 석션 팁, 인상용 트레이 등의 기구들은 세척 소독 후 별도의 멸균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일반 세척기와 큰 차별점을 가진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치과 구인난이 심각한 요즘, 네오에서 런칭한 의료 세척소독기 MELAtherm 10를 통해 고용 부담은 물론 직원 복지까지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 1588-2885 또는 영업 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 본 기사의 내용은 치학신문 언론사에서 제공한 기사이며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연락부탁드립니다)

댓글 0

입력된 글자 수 :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