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지역 첫 오스템 디지털포럼 150명 참가

디지털 관심 숙련도 높은 임상의 초청 강연
등록: 2023.09.24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지난 3일 광주광역시에서 개최한 오스템 디지털포럼이 디지털 장비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면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사진>.

 오스템임플란트에 따르면 광주광역시에서 처음 개최한 디지털포럼은 디지털 장비를 활용한 가이드수술(원가이드), 투명교정, 덴처제작 등 임상 케이스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였다. 개원가의 디지털장비 관심이 집중되면서 참가자도 150명 이상으로 집계됐다. 

 실제로 이번 광주디지털포럼은 치과계 디지털시대 진입에 맞춰 △조선대학교 치과대학 송주현 교수 △압구정오라클치과 이종국 원장 △효치과 박정철 원장 △강일예스치과 이윤형 원장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박지만 교수 △오승환힐링치과 오승환 원장 등이 연자로 직접 참석해 디지털 장비에 대한 이해도와 임상적용 방안 등을 공유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광주에서 개최된 디지털포럼에 관심이 몰린 만큼 지속해서 디지털과 관련한 다양한 학술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개원가에서 디지털 덴티스트리가 큰 흐름으로 자리 잡으면서 당사의 디지털 장비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는 추세"라며 "다양한 지역에서도 양질의 강의와 체험 기회가 필요하다는 요구가 많아 디지털 포럼을 전국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향후에도 양질의 교육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본 기사의 내용은 치학신문 언론사에서 제공한 기사이며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연락부탁드립니다)

댓글 0

입력된 글자 수 :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