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덴올TV, 라이브쇼 맞춤형 휴대폰 모바일 UI 적용

오스템 덴올TV, 4500편 영상 콘텐츠 최적화
등록: 2024.04.12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인터넷 방송 덴올TV 모바일 사이트를 정식 론칭했다<사진>. 

 오스템임플란트에 따르면 덴올TV 모바일 사이트는 기존 PC버전에서 시청할 수 있는 모든 콘텐츠를 완벽하게 호환해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에 따라 2월 기준 덴올TV 내 업로드된 △교육 2365편 △제·상품 364편 △뉴스 1469편 △소통 305편 등 4500편이 넘는 콘텐츠를 모바일 화면에서 최적화된 형태로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은 모바일 UI(User Interface)를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 모바일 기기를 통해 원활한 채팅과 주문 등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실제로 양질의 치과 필수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치과계 새로운 혁신으로 각광받는 양방향 소통 플랫폼 덴올 라이브쇼의 경우 모바일을 통해 최적화된 화면으로의 시청은 물론 채팅, 구매, 상담 예약까지 가능하도록 UI를 갖췄다. 

 실시간 소통 위주의 방송인 치과 경영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와 임상 프로그램 ‘Case Dis cussion’ 등도 모바일 UI를 적용, 방송 화면 아래 채팅창이 별도로 나오도록 구성해 실시간 채팅 시 직관성과 편의성을 부여했다.

 덴올TV 모바일 사이트는 모바일 환경에서 포털을 이용해 덴올을 검색하거나 도메인 주소를 입력해 접속하면 사용할 수 있어 회원들의 편의성도 크게 제고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기사의 내용은 치학신문 언론사에서 제공한 기사이며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연락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