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대구 마스터코스 베이직 과정’ 7월6일 개강


등록: 2024.06.25


오스템임플란트마스터코스 베이직 과정이 대구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 22길 9, 동대구역아펠리체 6층)에서 7월6일부터 9월29일까지 열린다.


박우현 대구 스마트치과(수성점) 대표원장이 디렉터를 맡아 '임플란트 기본을 마스터한다'는 교육 목표로 임플란트 기초 개념부터 식립, 식립 후 보철까지 모두 다루도록 커리큘럼을 △임플란트 수술 △즉시식립 △임플란트 보철로 구성했다.


라이브서저리도 진행해 술자의 임플란트 수술 자신감을 높이고, 발치 후 즉시 식립이 가능하도록 이론부터 실습까지 포괄적인 내용을 다룬다.

출처:덴탈투데이
출처:덴탈투데이


베이직 과정 이후 10월부터 이재욱 대구 스마트치과(서부점) 대표원장의 수술 코스로 이어지며, 내년 2월부터는 대구S치과 박영진 대표원장의 치과보철학(PROSTHODONTICS) 과정까지 연이어 들을 수 있다.


별도 페이지(https://forms.gle/ocXUw7UfhgNw7Pcp8)를 통해 수강신청하고 공보의나 수련의, 군의관 등은 증명서류 제출 시 50% 할인받을 수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담당자는 "디렉터들의 오랜 임상경험과 임플란트 수술 노하우를 전수받는 것은 물론 임상 상황을 재현한 다양한 모델을 지원하는 등 보다 체계적인 교육이 이뤄질 예정이며, 라이브 서저리를 통해 임플란트 식립의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원진 기자
admin@dttoday.com

* 본 기사의 내용은 덴탈투데이 언론사에서 제공한 기사이며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연락부탁드립니다)